FAQ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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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 총 9개
[반품]
Q
A
회원으로 구매했을 경우 "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"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.
비회원으로 구매하셨을 경우 "로그인" 페이지 > "비회원주문확인"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.
[반품]
Q
A
플로렌스의 귀책(상품하자/오배송)인 경우, 플로렌스에서 주문 상품을 다시 보내드리며, 이 경우 무조건 같은 색상/사이즈로만 가능합니다.
만약 사이즈/색상 변경 등의 사유로 교환을 원하시면 해당을 반품 후 원하시는 상품을 새로 주문셔야 합니다.
불량/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시 배송비는 발생하지 않으며,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가치가 훼손되었을 경우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상품의 택과 스티커, 특수한 포장 또한 상품의 일부이며, 훼손된 경우 반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
[반품]
Q
A
주말을 제외하고 3일 이내에 수거가 되지 않을 경우 CS팀 또는 1:1 문의를 통해 해당건에 대해 알려주시면
택배사(CJ대한통운)를 통해 재수거 신청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[반품]
Q
A
반품 시 집 앞에 둔 물품에 대한 택배사 수거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선 택배 인수증 확인이 필요합니다.
택배기사님이 수거 시 인수증을 고객님께 전달드리고 있으며, 해당 인수증이 있어야 분실된 택배에 대한 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분실 우려가 있는 상품에 대해서는 가급적 경비실에 맡겨 주시거나, 분실되지 않는 특정 장소에 두시는 것이 좋으며,
인수증 없이 도난이 된 상품에 대해서는 플로렌스가 아닌 경찰신고를 통해 처리해야 합니다. (형법 360조, 점유이탈물 횡령죄 관련)
[반품]
Q
A
네이버 페이 환불의 경우 네이버 페이를 통해 결제한 방식(카드/페이머니/계좌이체)으로 환불 처리가 됩니다.
플로렌스에서는 관련 환불건에 대해 알림톡을 발송하며, 알림톡 수신 후 카드사/은행사에 따라 2-5일의 이내에 처리됩니다.
정해진 기간 내 환불 처리가 진행되지 않았을 경우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.
[반품]
Q
A
결제 취소 시 본인의 카드 결제일 또는 카드사의 상황에 따라 취소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청구 기준일에 따라 청구가 되었다가 다음 달 사용 금액에 마이너스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.
카드 결제의 자세한 처리 내역은 결제하신 카드사에 문의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.
[반품]
Q
A
리워드는 제품 구매 시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, 택배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[반품]
Q
A
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제품 발송일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를 통해 반품을 신청해야 합니다.
폴리백 및 박스는 제품에 오염이 되지 않게 재포장하여 보내주시면 확인 후 반품이 가능합니다만,
제품의 택이나 스티커, 특수한 포장이 제거된 상태, 제품에 오염 및 이상이 있는 경우,
착용의 흔적(사이즈 측정을 위한 착용은 제외)이 발생할 경우에는 반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
[반품]
Q
A
반품 상품이 플로렌스 물류센터로 도착하면 순차적으로 검품 과정(3-4일)을 거친 후 취소 및 환불이 완료됩니다.
제품의 택과 스티커, 특수한 포장 또한 상품의 일부이며, 훼손된 경우 반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
환불 처리가 완료되면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안내 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