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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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 총 12개
[반품]
Q
A
사전 예약 또는 펀딩을 통해 할인이 적용된 이벤트 상품의 경우,
주문은 이벤트 종료 시점에 확정되며,
해외에서 별도로 제작 및 배송이 진행됩니다.
해당 제품은 한정 수량 및 특별 제작 상품으로,
사전에 안내드리는 바와 같이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.
이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또한, 위 안내와 무관하게 반복적인 교환 또는 환불 요청이 이루어질 경우,
향후 이벤트 신청 등,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으니
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[반품]
Q
A
네, 저희 시스템에서는 배송 상태가 ‘배송중’으로 표시되어 있더라도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단, 반품 신청은 상품 발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가능하며,
이 기간이 경과된 주문 건은 시스템상 자동으로 ‘반품 가능 기한 만료’로 처리되어
반품 신청 페이지에서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, 마이페이지 > 반품 신청 및 조회 메뉴에서 접수해 주시면
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[반품]
Q
A
반품을 원하실 경우, 먼저 고객님께서 반품 신청 절차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
1. 회원으로 구매했을 경우
→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에서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2. 비회원으로 구매하셨을 경우
→ 로그인 페이지 > 비회원 주문 조회에서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[반품]
Q
A
1. 플로렌스의 귀책 사유 (상품 하자 / 오배송)인 경우
동일한 색상과 사이즈로 새 상품을 다시 보내드립니다.
이 경우 배송비는 발생하지 않습니다.
2. 고객 사유 (사이즈 또는 색상 변경 등)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
원하시는 상품으로 교환은 불가능하며,
기존 상품을 반품하신 후 새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.
※ 다음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
상품의 택, 스티커, 특수 포장 등이 훼손된 경우
(해당 구성품들도 상품의 일부로 간주됩니다)
[반품]
Q
A
주말을 제외하고 3일 이내에 수거가 되지 않을 경우 CS팀 또는 1:1 문의를 통해 해당건에 대해 알려주시면
택배사(CJ대한통운)를 통해 재수거 신청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[반품]
Q
A
반품 시 집 앞에 둔 물품에 대한 택배사 수거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선 택배 인수증 확인이 필요합니다.
택배기사님이 수거 시 인수증을 고객님께 전달드리고 있으며, 해당 인수증이 있어야 분실된 택배에 대한 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분실 우려가 있는 상품에 대해서는 가급적 경비실에 맡겨 주시거나, 분실되지 않는 특정 장소에 두시는 것이 좋으며,
인수증 없이 도난이 된 상품에 대해서는 플로렌스가 아닌 경찰신고를 통해 처리해야 합니다. (형법 360조, 점유이탈물 횡령죄 관련)
[반품]
Q
A
네이버 페이 환불의 경우 네이버 페이를 통해 결제한 방식(카드/페이머니/계좌이체)으로 환불 처리가 됩니다.
플로렌스에서는 관련 환불건에 대해 알림톡을 발송하며, 알림톡 수신 후 카드사/은행사에 따라 2-5일의 이내에 처리됩니다.
정해진 기간 내 환불 처리가 진행되지 않았을 경우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.
[반품]
Q
A
결제 취소 시 본인의 카드 결제일 또는 카드사의 상황에 따라 취소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청구 기준일에 따라 청구가 되었다가 다음 달 사용 금액에 마이너스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.
카드 결제의 자세한 처리 내역은 결제하신 카드사에 문의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.
[반품]
Q
A
리워드는 제품 구매 시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, 택배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[반품]
Q
A
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제품 발송일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를 통해 반품을 신청해야 합니다.
폴리백 및 박스는 제품에 오염이 되지 않게 재포장하여 보내주시면 확인 후 반품이 가능합니다만,
제품의 택이나 스티커, 특수한 포장이 제거된 상태, 제품에 오염 및 이상이 있는 경우,
착용의 흔적(사이즈 측정을 위한 착용은 제외)이 발생할 경우에는 반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