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FAQ 통합검색
FAQ 총 10개
[회원]
Q
A
네이버 또는 카카오로 간편 로그인을 하려면 우선 계정 연동을 해야합니다.
Mypage > "회원정보수정"에서 스크롤을 내려 하단부에 있는 "SNS 계정 연동"을 통해 각각 계정을 연동한 후에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
더욱 편리한 이용을 위해 꼭 계정 연동부터 해주세요!
[회원]
Q
A
리워드는 구매 후 7일이 지나면 적립되며, 이 경우 반품은 불가능합니다.
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리워드가 발행되었거나 정산 과정 중이라면,
해당 리워드는 추후 계정에서 차감됩니다.
[회원]
Q
A
구매일로부터 365일이 지나면 리워드 잔액은 사라집니다.
하지만 그렇다고 멤버십+ 자격이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.
[회원]
Q
A
아닙니다.
회원님의 리워드는 플로렌스마린엑스 코리아 온라인 구매에만 적용되며,
온라인 스토어 리워드 외에는 현금 가치를 보장하지 않습니다.
또한 리워드는 상품 구매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, 양도할 수 없습니다.
[회원]
Q
A
멤버십+ 계정에 리워드 잔액을 유지하고 있다면 결제 시 리워드를 사용하도록 안내됩니다.
[회원]
Q
A
상황에 따라 특정 제품은 리워드 적립에서 제외됩니다.
해당 제품은 페이지 내에 표기되어 있습니다.
[회원]
Q
A
멤버십+ 가입 후 매 제품 구매 시 10%의 리워드를 받게 됩니다.
이 리워드는 구매 후 14일이 지나면 멤버십+ 회원계정 리워드 잔액에 추가되며,
추후 구매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* 단, 플로렌스마린엑스 코리아에서만 사용 가능(타 국가 불가)
[회원]
Q
A
개인정보를 수정하고 싶은 경우, 로그인 이후 '마이페이지'에서 가능합니다.
'배송지 관리'에서는 기본 배송지 설정 및 배송지 추가가 가능하며,
'회원정보 수정'에서는 '휴대폰 인증'을 통해 생년월일, 이름(닉네임) 수정이 가능합니다.
휴대폰 인증 시에도 개인 정보가 변경되지 않을 경우,
아래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을 주시면 개인정보 확인 후 수정 도와 드리겠습니다.
[회원]
Q
A
20,000원의 가입비로 멤버십+의 혜택을 평생 누리실 수 있습니다.
또한 즉시 제공되는 20,000원의 리워드는 그 다음 주문 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.
[회원]
Q
A
Earn Rewards
매 주문마다 10%의 리워드를 획득하세요.*
(멤버십+에 가입하는 주문은 리워드에서 제외됩니다.)
Money Back
멤버십+ 가입 즉시 ₩20,000의 리워드가 지급되며, 다음 주문부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Member Exclusive Gear
멤버십+ 회원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 있습니다.
First Access
새롭게 출시되는 제품과 독점 콘텐츠를 맨 처음으로 접하실 수 있습니다.
Member Events
클라이밍, 카누, 서핑, 등산, 세일링, 다이빙 등의 다양한 활동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.
Free Returns
국내 모든 주문의 반품 비용을 저희가 부담합니다.**
(도서, 산간 지역의 추가 배송비는 제외됩니다.)
Special Sales
멤버십+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.
Test Pilot Program
엘리트웨어를 먼저 경험할 수 있는 테스트 파일럿 프로그램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.
Protect Our Planet
멤버십+ 가입비의 일부는 우리의 탐험지를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.
현재 진행 중인 이니셔티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.
And More...
어떤 신나는 일이 더 기다리고 있을까요? ¯\_(ツ)_/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