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FAQ 통합검색
FAQ 총 4개
[회원]
Q
A
멤버십+는 가입하신 국가에서만 사용 가능하며,
한국 멤버십+는 플로렌스마린엑스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적용됩니다.
다음은 멤버십+ 관련 주요 안내사항입니다:
* 멤버십+는 단독 구매가 불가능하며, 반드시 다른 상품과 함께 결제하셔야 합니다.
* 일부 제품은 10% 리워드 적립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, 자세한 내용은 각 제품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* 리워드는 첫 주문에는 적용되지 않으며, 멤버십+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
[회원]
Q
A
멤버십+에 가입하시면, ₩20,000 리워드가 즉시 적립되며,
해당 리워드는 이후 첫 주문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.
※ 일반 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, 주문 리워드는 적립되지 않으며,
리뷰 작성 시에만 리워드가 지급됩니다.
[회원]
Q
A
네이버 또는 카카오로 간편 로그인을 하려면 우선 계정 연동을 해야합니다.
Mypage > "회원정보수정"에서 스크롤을 내려 하단부에 있는 "SNS 계정 연동"을 통해 각각 계정을 연동한 후에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
더욱 편리한 이용을 위해 꼭 계정 연동부터 해주세요!
[회원]
Q
A
개인정보를 수정하고 싶은 경우, 로그인 이후 '마이페이지'에서 가능합니다.
'배송지 관리'에서는 기본 배송지 설정 및 배송지 추가가 가능하며,
'회원정보 수정'에서는 '휴대폰 인증'을 통해 생년월일, 이름(닉네임) 수정이 가능합니다.
휴대폰 인증 시에도 개인 정보가 변경되지 않을 경우,
아래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을 주시면 개인정보 확인 후 수정 도와 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