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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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 총 5개
[배송]
Q
A
플로렌스는 오후 1시 이전 주문 상품을 당일 출고하고 있습니다.
배송은 CJ대한통운을 통해 이루어지며, 대부분의 경우 90% 내외의 확률로 출고 다음 날 배송이 완료됩니다.
도서 및 산간지방의 경우 배송기간이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.
[배송]
Q
A
박스 안에 제품의 일부만 도착한 경우,
1. 물품이 1개 이상의 택배로 나뉘어서 배송되는 경우,
주문상품의 발송 시 알림톡을 통해 배송정보를 안내 드리며, 이는 "마이페이지"에서도 조회가 가능합니다.
운송장 번호가 2개 이상이라면 도착 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.
2. 박스가 파손되어 물품이 분실된 것으로 보이는 경우,
도착된 박스의 외관을 사진 또는 영상으로 여러 장 촬영하신 후 플로렌스 CS팀으로 연락해 주세요.
플로렌스의 상품들은 배송 시 친환경 크라프트 종이테이프(갈색)로 포장되며,
테이프의 훼손 여부 및 박스 자체의 파손이 육안으로 파악될 수 있어야 합니다.
해당 자료가 불분명하거나 없는 경우, 분실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3. 박스 및 포장이 온전한 경우,
플로렌스 CS팀으로 연락을 주시면 물류 CCTV를 확인을 통해 누락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여 조치해 드립니다.
[배송]
Q
A
플로렌스 코리아의 모든 상품은 CJ대한통운을 통해 발송되고 있으며,
타 배송사를 이용한 배송은 불가함을 정중하게 안내드립니다.
[배송]
Q
A
플로렌스마린엑스는 현재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
온라인 및 택배 배송을 통해서만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[배송]
Q
A
배송 준비가 시작된 경우에는 물류 패킹 또는 출고, 집하 장소로 이동된 상태입니다.
따라서 즉시 취소가 불가능하며, 배송 받은 후 반품접수 해주시면 취소가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