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FAQ 통합검색
FAQ 총 5개
[결제]
Q
A
결제창 "결제수단 선택"에서 "네이버페이"가 노출되지 않는 경우,
1. 우선 "신용카드"를 선택 후, "주문하기"를 터치합니다.
2. 신용카드 결제 창에서 "네이버페이"를 선택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.
[결제]
Q
A
무통장입금의 경우 현금영수증은 자동으로 발급됩니다.
이 경우, 자동으로 "주문자"의 휴대폰번호로 발급이 되므로 다른 번호로 발행을 원하는 경우,
반드시 "카카오톡채널" 또는 "1:1문의"로 상세정보 알려주셔야 합니다.
[결제]
Q
A
리워드는 플로렌스마린엑스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,
현금으로 전환되거나 현금처럼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.
상품 구매에만 사용할 수 있고,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.
[결제]
Q
A
멤버십+ 계정에 리워드 잔액이 있는 경우,
상품 결제 시 사용 가능한 리워드가 자동으로 안내되며,
원하실 경우 해당 금액을 결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
[결제]
Q
A
결제가 완료된 후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하기 때문에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해야 합니다.
이 경우, 배송준비가 시작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, 배송 받은 후 반품처리를 해주셔야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