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FAQ 통합검색
FAQ 총 3개
[결제]
Q
A
결제창 "결제수단 선택"에서 "네이버페이"가 노출되지 않는 경우,
1. 우선 "신용카드"를 선택 후, "주문하기"를 터치합니다.
2. 신용카드 결제 창에서 "네이버페이"를 선택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.
[결제]
Q
A
무통장입금의 경우 현금영수증은 자동으로 발급됩니다.
이 경우, 자동으로 "주문자"의 휴대폰번호로 발급이 되므로 다른 번호로 발행을 원하는 경우,
반드시 "카카오톡채널" 또는 "1:1문의"로 상세정보 알려주셔야 합니다.
[결제]
Q
A
결제가 완료된 후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하기 때문에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해야 합니다.
이 경우, 배송준비가 시작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, 배송 받은 후 반품처리를 해주셔야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