멤버십+ 가입으로 익스클루시브 기어 및 콘텍트, 리워드 적립 등의 혜택을 누리세요.

멤버십+ 가입하기
  • 반품 안내

    - 반품 신청은 상품 발송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.
    - 상품을 구매하신 후 하자가 있을 경우 반품 시 택배비 및 그 외 비용은 당사에서 부담합니다.
    - 상품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반품하셔야 하며 상품을 사용하셨거나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가치가 손상되었을 경우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.
    - 상품은 하자가 없거나 상품의 사이즈/색상 및 고객님의 변심, 고객님의 과실에 의한 반품 시 왕복 택배비와 그 외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    - 반품 신청 및 조회 리스트에서 반품하시고자 하는 주문을 선택 후 "반품 신청"을 클릭 합니다.
    - 반품 택배비는 반품 처리 시 차감되어 환불 처리 됩니다.
    - 자사의 지정택배(CJ대한통운)를 이용하실 경우 택배사에 반품 접수를 대행해 드리며, 고객님께서 직접 반송하시는 경우 선불로 택배비를 결제하신 후 상품을 발송해 주세요.
    - 구매자 직접 반송 시 전체반품일 경우 2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된 택배비가 반품 택배비에 포함되어 차감 환불 됩니다.
    - 실제 상품이 반송되면 상품을 확인 후에 주문 취소 및 환불 진행해 드립니다.
    - 직접반송 시 보내실 곳 : 경북 포항시 북구 환호로 71, 1층 (플로렌스마린X 물류센터) 070-4279-7331
  • 환불 안내

    - 일반적인 제품, 컬러, 사이즈 등의 교환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. 교환이 필요하신 제품은 반품 이후 재구매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 단, 상품의 하자 및 오배송의 경우에 한하여 판매자와 협의 후 교환이 가능합니다.
    - 상품을 구매하신 후 하자가 있거나 오배송 시 택배 비용은 당사에서 부담합니다.
    - 제품의 불량 및 오배송 된 상품이더라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교환이 가능하며 상품을 사용하셨거나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가치가 손상되었을 경우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    - 상품 Tags 및 스티커 등의 제공품도 제품의 일부이며, 누락 시 반품 거절의 사유가 됩니다.
    - 제품의 불량 및 오배송 건에 대한 교환 접수는 카카오톡 “Florence Marine X” 또는 이메일 (info@florencemarinex.co.kr) 혹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1대1 게시판을 통하여 신청 가능합니다.
    - 상기 건에 대한 회수 진행은 플로렌스 코리아에서 처리를 진행 드리며 당사에서 직접 택배 회수 절차를 통하여 수거합니다.
    - 상품 확인 후 상품에 하자가 없거나 오배송이 아닌 경우 교환이 아닌 반품 처리로 접수되어 왕복 택배비(최초 상품 출고,상품 수거) 가 환불 처리 시 차감됩니다.
Help